2월 초에 아웃백 스테이크에 갔었는데 기억을 더듬어 보면 몇 년 만의 방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목동점에 방문해 보니 과거 기억과는 달리 환한 분위기에 활기찬 직원분들 모습이 보기에 좋았습니다. 가족 단위로 외식 오신 분들로 매장이 꽉 차서 조금은 대기하다가 들어갔네요.  

저는 음식 메뉴에 선택이 많으면 어려운 사람이라 선택은 가족들에게 맡겼는데 아래와 같이 주문이 됐네요~~^^      (같은 이유로 서브웨이에서도 주문을 어려워 합니다,,,,ㅎㅎ) 저처럼 선택이 어려우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주문서

아웃백의 트레이드 마크죠~~ㅋㅋㅋㅋ식전빵~~ 마음껏 드시면 되고 같이 나온 치즈크림 발라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리필도 당연히 되니 걱정없이 맘껏 드시죠!!!

식전빵

이제 메인 요리인 스테이크를 먹을 차례입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주문한대로 적절하게 익혀 나왔습니다. 다만, 어린아이들은 두꺼운 고기를 씹기 힘들어하더라고요. 어린이들이 좋아할 메뉴는 제가 아래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쨌든 스테이크는 아웃백이 내세우는 메인 식사인만큼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테이크

세트로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맛있습니다. 맛이 순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습니다.  

파스타

저는 아이들이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잘 먹기를 바랐지만 아이들이 정신없이 싸우면서 먹던 메뉴는 추가로 주문한 감자튀김이었습니다,,,케찹에 찍어서 싸우면서 먹더라고요,,, 먹어보니 맛,, 은,,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보다도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작성하다 보니 감자튀김 또 먹고 싶네요 ㅎㅎ

감자튀김

음료수는 2개를 주문해서 2인당 1개로 먹었습니다. 어린이는 오렌지 주스, 어른은 자몽에이드로 먹었습니다. 아이들은 탄산음료는 매워서 못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다만, 주문 음료를 다 마신 후 리필은 탄산만 제공됩니다. 

오렌지주스
자동에이드

이제 계산할 차례죠. 식전빵 만큼이나 중요한 게 바로 할인 정보입니다. 통신사 및 카드 할인은 아래 사진과 같으니 최대한 할인받으세요!!! 저는 방문 당일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해서 1만 원 쿠폰 / KT 통신사 15% 할인을 받았습니다

아웃백 할인정보

할인정보를 보고 다음에 아웃백을 가족과 재방문한다면 반드시 목요일에 오려고 합니다. 왜냐면 현대카드 M 포인트로 50% 할인을 받을 수 있거든요~~이런 생각이 약간 귀찮을 수도 있지만 절반값에 먹을 수 있다면 충분히 긍정적으로 고래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추가로 주문한 식전빵이 남으면 포장해 달라고 하면 되고 100원을 내고 종이백으로 포장 요청하면 식전 빵을 몇 개 더 넣어줍니다. 그러니 포장해 가실 때는 종이백을 선택하세요!!!

오랜만에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니 대학교 시절 식전 빵을 배부르게 먹고 정작 메인 음식을 즐기지 못했던 기억도 새록새록 나더라고요~~ 우리 아이들에게 오늘 외식을 어떻게 기억될지 궁금하네요~~^^ 

아래는 뉴스 기사인데 아웃백이 사모펀드에 인수되어 경영을 개선시킨 후 bhc에 매각되었다고 하네요. 예전 아웃백의 어두컴컴한 분위기가 싫었는데 밝고 화사하게 인테리어 분위기가 바뀌고 메뉴나 음식 맛도 개선이 된 점을 보니 긍정적인 부분이 커 보이네요.  

 

bhc, 아웃백 인수…3000억원에 SPA 체결 [마켓인사이트]

bhc, 아웃백 인수…3000억원에 SPA 체결 [마켓인사이트], 김채연 기자, 경제

www.hankyung.com

 

(협찬이 아니며 제가 직접 비용 납부하여 이용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