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곳은 '가성비 좋은 중식당' 입니다. 

여기 예전에 이용해 보고 다시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최근에 다시 맛있게 먹었습니다~~^^

락희안 건물 입구

몰랐는데 메뉴판 보니 여기 화교분이 운영하시더라고요. (예전에도 왔었는데 왜 몰랐지?? ^^;) 

화교분이 운영하신다고 하니 중식 음식에 왠지 더 기대가 되는 건 제 편견일까요? ㅋ

음료 및 주류

고량주도 마시고 싶은데 가족들 중에서 저 외에는 술을 마실 수 있는 사람이 없네요. 

딱 한 잔 정도만 하고 싶은데 잠시 고민하다가 알코올 섭취는 늘 다음으로 미루게 됩니다. 

저녁식사 타임이라서 그런지 은근히 고량주 한 병 놓고 식사하시는 분들도 여러 테이블 있더라고요. 

식사메뉴

중식의 기본은 짜장이다라는 생각에 처음 갔을 때에는 대만짜장과 사이드로 육즙 군만두를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처음 방문하는 까페에 가도 첫 주문은 무조건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마셔보거든요. 

이번에는 어떤 식사를 할까 고민하다가 건강(?)을 생각해서 계절 제철 음식을 먹자는 생각에 굴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대파꿔바로우(小)도 주문했어요. 파하고 곁들여 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대파꿔바로우(小)
굴짬뽕

 

면도 쫄깃쫄깃해서 맛있고 국물도 시원하고 맵지 않아서 뜨거움만 식혀주면 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테이프아웃 메뉴

대만 짜장을 테이크 아웃해서 먹어봤는데 맛있고 양도 흡족합니다~~^^

만 원으로 온 가족 식사했으면 완전 남는 거죠? 

이것저것 많이 주문해서 먹고 싶은데 저녁이라 식사 위주로만 주문했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음식맛도 있어 가족, 친구, 직장 동료들과 함께 가서 식사하고 싶은 곳이에요. 

가성비도 좋고 음식맛도 흡족하니 외식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선택지로 넣어도 좋은 곳입니다.   

(내돈내산 - 협찬이 아니며 제가 직접 비용 납부하여 이용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