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롯데월드 백화점 혹은 저층부에 있는 식당만 이용하는데 롯데월드타워 31층도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방문자 카드키가 있어야 31층 상가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은 반드시 기억하시고 순서대로 읽어보네요. 

1층 EAST 출입문쪽 로비에서 QR체크, 방문자 정보 기재하면 방문자 카드키 수령 가능합니다. 

1층 로비
방문자 카드키

방문자 카드키를 이용하여 1층 스피드게이트를 통과하고, 회전문을 이용하여 엘리베이터홀로 가셔서 보안 직원분에게 31층 간다고 하시면 됩니다. 

1층 원경
회전문

31층에 올라가면 홀에서 나오면 SKY31이라는 상가 입구에 도착하게 됩니다. 

SKY31 입구

들어가시면 엔제리너스 커피숍을 볼 수 있고 쾌적한 내부 모습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입구 근처에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는 섹션도 있네요.  

푸드코트는 주문하는 장소에서 식사 주문 가능하고, 그 외 메뉴는 해당 매장에서 직접 주문, 결제하면 됩니다. 

여러 곳에 테이블과 좌석이 많아서 마음에 드는 곳으로 가서 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SKY31에 온 이유가 식사만은 아니겠죠?

31층에서 내려다보이는 풍경이 어떤 전원 카페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습니다.

멀리 가지 않고도 서울 중심에서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다는 것이 놀랍네요. 

서울 풍경과 한강뷰를 즐기시려면 들어가셔서 바로 창가 쪽에 자리를 잡으세요

저는 머쉬룸까르보나라와 시골장칼국수+녹두전을 주문했습니다. 

제 입맛에는 파스타는 맛있었는데 시골장칼국수는 보통이더라고요. 

쾌적한 곳에서 한강뷰를 즐기며 식사를 하니 아이들에게도 화낼 일이 없습니다 ^^

분위기가 좋으니 기분도 업되고 식사를 마치고 나서도 한동안 계속 머물렀네요. 

그냥 창밖을 바라보면서 앉아있고 싶었습니다,,,,,

외부 손님외에도 식사하는 롯데월드타워 직원들도 눈에 자주 띄네요.

직장 동료 혹은 친구들과 야경을 보며 맥주 한 잔 한다면 왠지 감성에 젖을 것 같아요~~:) 

세븐일레븐 편의점도 있어서 푸트코트외에 다양한 음료를 원하시면 이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인 편의점으로 운영되고 있고 셀프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오늘 31층에서 바라본 전경이 가슴에 남아서 조만간 다시 오게 될 것 같습니다. 

푸드코트 음식맛은 보통이지만 스카이뷰가 모든 것을 다 하네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