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은 어떤 메뉴로 할지 고민하다가 돼지고기로 정하고 중문 근처 식당을 검색 후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 방문한 곳인데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식사도 만족스러웠네요 

출입구에 들어가면 고기들이 보관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첫인상이 강렬하네요. 

드라이에이징으로 숙성되는 과정에 있는 고기를 인테리어로 활용한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 시간이라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반찬은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섹션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기가 길어질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오래지 않아 좌석을 안내받을 수 있었네요. 

메뉴판을 보면 고기와 식사, 음료로 나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돌담 제주돼지 근고기 600g과 열무국수, 김치찌개, 공깃밥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1
메뉴판2

상차림 반찬가짓수도 적당하고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 및 소스도 다양하게 제공되네요. 

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주니 조금은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고기 굽는 식당으로 가면 사실상 식사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김치찌개와 열무국수도 나왔는데 열무국수는 허기로 마음이 급해져서 촬영 전에 먹어버렸네요. ^^;

고기만으로는 아이들 식사가 부족해서 공깃밥과 김치찌개를 주문하고 같이 맛있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시원한 열무국수와 구워진 고기를 함께 먹으니 별미네요. 

 

중문 근처에 여러 식당이 많은데 이곳 리뷰를 찾아 보면 평이 좋았고 실제로 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흑돼지 근고기, 돼지고기 근고기, 뼈삽겹 등을 조금씩 시켜서 다양하게 맛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고기마다 맛의 차이도 느끼면서 이번에는 어떤 맛일지 기대도 될 것 같고요.

◈ 영업시간 : 11:00~22:30

 

▣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부탁드립니다.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