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의도 IFC몰 캐리 키즈 카페를 재방문했는데 입장권 가격 인상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가격 인상 : 아동입장권 17,000  ->  22,000원, 성인입장권 3,000  ->  5,000원 (2020년 7월 30일 부터)

이버 사전 예매 기준 입장료 결제시 9% 할인 (당일 결제/입장 가능)

네이버 결제 요금 :  아동입장권 22,000  ->  20,000원 (성인입장권 사전 예약 안됨, 현장 결제만 가능)

입장권 가격 인상

블록룸에 거울 그림 그리기가 설치되어 아이가 신나게 그림을 그리고 있네요.  

그림을 그리는 스스로의 모습을 거울로 볼 수 있는 게 좋아하는 포인트 같아요.   

블록룸 : 거울 그림 그리기


오늘은 아이와 함께 IFC몰에 있는 캐리 키즈 카페를 찾았습니다. 

※ 네이버 사전 예매 기준 입장료 결제시 7% 할인. (17,000 -> 15,800원)

당일 결제로도 입장이 가능하니 네이버에서 꼭 할인 받으세요. 

성인은 사전 예약할 수 없으며, 현장에서 입장권 3,000원을 별도 지불해야 합니다.    

일요일에 이용자가 많아 1시간 정도 대기를 했는데, 오실 분들은 미리 대기현황을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콘셉트에 따라 섹션/방이 나뉘어 있고, 중간에도 작은 블록놀이와 같이 아이들이 놀만한 것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로놀이터, 미끄럼틀과 팡팡이는 몇 번 오르락내리락하더니 싫증이 났는지 다른 곳으로 가더라고요~^^

이곳은 캐리 장난감 & 인형들이 있어 장난감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새로운 인형이나 장난감을 보면 집중해서 잘 놀더라고요.    

테이블에서 그림을 그리고 다 그린 종이를 스캔하면 스크린에 띄울 수 있습니다. 

스스로 그린 그림을 찾아보면서 화면에 등장하면 굉장히 좋아합니다. 

버블룸은 거품 놀이와 페인팅을 하는 공간인데, 입구에 준비된 작업복과 신발을 착용하고 입장합니다.

미끄럽고 옷이 젖을 수도 있기 때문에 보호자와 함께 입장이 필요합니다. 

캠핑 룸은 자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텐트에도 들어가고 물고기도 잡을 수 있어 캠핑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블록룸에는 여러 블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동안 비어있다가 한 두 명씩 사람이 몰리기 시작하면 어느샌가 아이들이 많아지곤 하더라고요. 

베이비룸은 36개월 이하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인데 내부가 핑크 핑크 해서 여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캐리키즈카페 한쪽으로 취식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보통 부모님들은 이곳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커피와 음료 주문이 가능하고 간식 주문도 가능합니다. 

직원들이 음식 조리를 하므로 전자레인지를 이용하거나 간편식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들이 호불호가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갈비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1
메뉴판2
갈비만두

수납장에 준비된 다양한 옷이나 장신구로 스스로 꾸밀 수 있습니다.  

인근에 스티커 사진기도 있는데, 스티커 사진은 별도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캐리는 취학 전 아이들이 특히 많이 시청하는 유튜브 방송 캐릭터 입니다. 

1세대 캐리가 지금의 헤이지니님인데 지금 영상을 시청해도 잘하셨던 것 같아요~^^  

캐카는 여의도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하니 아이들과 오셔셔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지하철 이용시에 여의도역 6번 출구에서 안내도를 따라가면 IFC 몰로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습니다.

 

 

 

▣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부탁드립니다.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